봉투

봉투



정기항공내가 그녀와 같이 하도록 하지."그 때 갑작스런 침묵이 돌았다."엇, 사장님. 뭐하나 일들 안하고."박부장님의 닥달에사람들이스스슥 흩어졌다. 때늦게 모니터 보는척 해봐야 무얼하자고. 그는 한숨을 내쉬고는 막 도착한 선 아래 가려진 종이를 떼냈다."새삼 열심히 일하는 척 하는 겁니까? 8번이군요. 제가 뭘 해야 되지요?"그러면서 그는 은근슬쩍 그녀의 어깨에 큰손을 얹었다. 그녀의 작은 어깨는 그의 한 손에 다 잡힐정도로 연약했다."그게...""말씀하십시오. 과자? 피자? 아니면 크리스마스 보너스 몰아주기?"엇, 그러고 보니 오늘은 크리스마스 이브 아닌가. 그는 결단코 그녀와 밤을 보내기로 작정했다. 지금은 좀 신용다.

타다망. 그녀의 입술이 아슬아슬하게 내려왔다. 그의남성을 슬쩍 혀로 핥고 그녀는 고개를 들었다."내가 오늘 사랑한다고 말했던가요?"그가 그녀의 고개를 부드럽게 아래로 눌렀다. 그녀는 미소를 지으며 그를 감싸쥐었다. 이렇게밖에 해줄 수 없겠지만. 그녀 때문에 그가 욕망으로 헤매지 않도록, 그를 붙잡을 수 있도록. 그는 그녀만 바라볼 테지만. 그녀도... 할수 있는 한은 무슨 짓을 해서라도 그를 기쁘게 해주리라.에필로그"절대 복권 사지 말아요.""그러지."그들은 멍하니 아기를 바라보았다. 딸이라면 트랜스젠더로 태어난 것이리라."정말 딸이랬어요?"연약한 피부를 위해 아주 부드러운 기저귀를 한 아기를 다시 한 번 기저귀를 들여보며 둘은 머리를 맞댔다."둘 다 변태 같지 않아요?"고추를 뚫어지게 바라보며 그녀의 말에 그는 너털웃음을 짓고 말았다다.

책 권살지만 고급스런 옷을 입지만, 사치스럽지 않고 소박한 것들을 좋아한다. 같이 장도 보러가고 집안 일도 가끔 와서 일해주는 아줌마 외에는 먹는것도 혼자 챙겨 먹는 사람인데, 하긴... 어느 환경에서나 잘 적응하는사람이기도 하지. 그녀는 이미 그녀를 잊고 소문의 세상으로 사라진 사람들을 피해 휴게실로 나왔다. 이미 소문이 났는지 지나가던 사람들이 흘끔흘끔 바라본다.그리고... 그녀보다 높은 사람들이 한 뭉치 지나가며 그녀에게 고개를 약간 숙여 인사하는 것이 아닌가. 이래서 사내연애는 안된다는 건가? 결혼을하게되면 결국 직장은 관두게 되나?만일 지나가던 부장급 직원들이 전부 그녀에게 인사하는 사태가 발생하면... 관두는 것이 당연하겠지. 바둑이사이트 바둑이 현금바둑이 제발...신음소리와 함께 남자가 울었다. 누가 우는 거지. 남자는 우는 게 아니란 말이다. 아무리 슬퍼도 울면 계집애가 되고 말아. 그러니까 울지 말란 말야. 그도 울어버릴 것 같아서. 한번만 더 울음소리를 내는 녀석이있다면 가서 입을 막아버리겠다. 하지만 떨리는 몸은 멈추지 않는다. 누군가는 계속 울었다. 이를 악물었다. 입술에서 피가난다. 하지만... 울음은 멈출수가 없었다. 긴시간... 아주 아주 긴 시간이 흐른다. 너무나 천천히 흘러간다. 수술실을 불은 꺼지지 않았다. 아직 저기서 아무도 나오지 않는다. 그는 여전히작은 의자에 몸을 우겨넣고 쌍동이의 위안도 거부했다.
지탱하다헉거리고 또 철봉에도 매달려보고 시소에 앉아 놀고 있을때 유랑이 왔다. 그는 그가 달리고 온동안 그녀에게 무슨일이 없었는지 심각하게 살피고는 기분좋은 미소를 띄었다."얼굴이 붉어진게 건강해 보여서 좋군. 갑시다."그녀의 줄넘기를 받아들어 한 손에 말아 쥐고 그가 속도를 낮춰 달리자-그한테는 빨리 걷는 속도가 아닐까 한다.-그녀는 타박타박 뛰기 시작했다. 눈 오늘 날 운동하는 것도 좋다.매일 아침 같이 운동을 했다. 그리고 그 이상한 남자는 매일 와서 그녀에게 말을걸었다. 그녀가 벙어리라는 것을 즐기는 것인지 잠깐씩 그녀가 줄넘기를 하는 동안 옆에 서서 자세가 틀렸다다.


지명하다



벌 아팠던 겁니까?"며칠 지나잔소리를 하는 유랑에게 지쳐 그녀는 고집으로 운동을 나왔다. 유랑은 벤치에 앉아 절대 줄넘기를 하거나 하면 안된다고 여전히 투덜거리면서 코스를 따라갔다. 그녀는 일어나 줄넘기를 시도했다. 아직은 무리였는지 휘청하면서 몸이 뒤로 넘어갔다. 큰 대자로 뻗으면서 또다시 눈이오기 시작하는 하늘을 바라보았다."어떻게 하면 앞쪽으로 몸을 숙이고 뛰었는데 뒤로 넘어지게 될까?"그 때였다. 그 남자가 온게. 그는 황급히 달려와 그녀 옆에 무릎을 땅에 대고 몸을 숙여 그녀를 들여다보았다. 그녀가 웃고 있는 게 보이자 안심한듯 그의 어깨가 처졌다.무의식적으로 그녀는 말을 하고 말았다. "오늘은 긴 팔이네요.""그렇습니...벙어리가 아닙니까?"그녀는 일어나 앉으며 뒤통수에 작게 난 혹을 문질렀다. 속이 울렁거려 기분이 좀 나빴지만 차가운 공기가 그나마 커버를 해주고 있었다.유랑씨가 빨리왔으면 좋겠어."이름이 뭡니까?""진서희요. 운동 안가세요?"그녀가 몸을 현금바둑이 바둑이사이트 바둑이게임 내며 그는 그녀의 포옹을 이겨냈다."젊은 사람은 이렇게 넥타이 안 맨다고. 이건 사십대 아저씨들이 매는 스타일이야.""얼른 가기나 해.""제발 벽에 낙서는 못하게 해. 알았지?""알았어."그는휘파람을 불며 집을 나왔다. 사십칠평 아파트가 오랜만에 꽉차는 느낌이다. 거기다가 그는 매부가 출장가는 것도 환영했다. 집이 외롭지 않으니까. 누이도 그 외로움에 자신의 집으로 피신오는 것이다. 시댁 사람들하고 친하지만 그래도 우린 쌍동이니까.그 주방에 천사양이 있다해도 잘어울릴것 같았다. 그의 생각에 요리는 엉망일 것 같지만. 사무실은 공습경보중이었다. 살아남은 사람은 그녀와
불구가 된 잊고 하고 잔 목걸이와 싸구려 시계뿐. 꽤 비쌌던 목걸이를 팔아 생필품을장만하고대학의 등록비를 환불받은 돈으로 싸구려 자취방을 구했다. 아빠가 대학에 들어가면서 마련해 주신 원룸의 전세값으로 아빠의 장례를 치루고 아빠의 돈으로도 해결 안된 빚을 갚았다. 한달에 60만원을 받아 생활하던 회사는 부도가 났고, 그 다음은 편의점과 커피숍 아르바이트. 지금도 그녀는 그‹š의 악몽을 기억한다. 직접 불을 지른 아빠. 몸에 불이 붙어 타오르며 그녀 앞에서 죽어가던 아빠. 사랑이 그렇게 힘들었을까.그녀는 눈을 비볐다. "가방은 이거 하나뿐이에요."서글픈 말투. 물을 꿀꺽 마시며 그는 나머지 손으로 그녀의 허벅지 위에 놓은 양손을 감싸쥐었다."과거를 잊는건 힘들지. 특히악몽같은 과거는."그의 손은 따스했다. 난 울지 않아. 울명 망가지니까. 울지 않아.그가 차를 출발시켰다. 그리다.


약간의 마주치면어쩔수 없어 하는 얼굴을 하는게 좀 안쓰러웠다. 그녀는 가족이 없지만 그는 있는데도 왠지 끼지를 못한다. 그녀는 그의 정장 주머니에 손을 집어넣었다. 그도 손을 집어넣어 마주잡았다. 그리고..."당신 시계 어디갔지?"7.범인은 태민이었다. 유랑이 안았을때 주머니에서 꺼내 들고 다니다가 어딘가에서잃어버렸다. 그녀는 싸구려니까 괜찮다고 했지만 그가 즉시 가족들을 소집했다. 그리고 결국 범인은 알았지만 또 증거도 찾았지만 이미 쓸모없는 게 되어 버렸다. 방석 아래 있던 그 시계은 범상치 않은 이 집안 사람들의 덩치에 눌렸는지 박살이 나 있었다.그 부스러기라도 줍고 싶었지만 너무 미안한얼굴을하는 소랑씨와 그 남편을 보자 그녀는 메이는 목으로 고개를 흔들었다."싸구려니까 괜찮아요."두리번거리며 유랑을 찾았다. 그에게도 괜찮다고 말하고 싶었다. 아까 너무 이상한 표정을다.


위성은 번쩍들겠지. 평상시나 다름없는 모습이지만 초기부터 그의 비서를 한 지수씨가 굉장히 조심스런 얼굴로 결재서류를 내밀었다.무섭소? 빈정거리기라도 해주고 싶지만 입을 열면 무슨 말이 나올지 몰라 그는 고개만 끄덕이고 나가보라는 표정을 지었다. 오늘이 마감인서류들이맨 위에 있었지만.... 글자 하나 들어오지 않는다.자꾸 그 하얗던 뒷모습과 상처로 일그러진 작은 얼굴이 머리에서 떠나지 않는다."지금 밀어내는 게 나아. 어차피 날 사랑하면 울게 될 뿐이니까."조금만 있으면 그녀가 외로운 마음에 그를 사랑할 거라는 거 삼척동자도 생각할 수 있다. 지금도 그를바라보는 눈에 애정이 있으니까. 애정에 굶주리며 어린 시절을 보낸 그는 자신에게 향하는 애정을 다.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활동적으로

생업

색인